불륜설 2년만…추자현·우효광, 아들과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추자현·위샤오광(우효광)이 불륜설 후 2년 여만에 일상을 공개한다.
부부는 17일 오후 10시10분 방송하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 등장한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7년 결혼, 다음 해 아들 바다를 얻었다.
당시 동상이몽에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추자현·위샤오광(우효광)이 불륜설 후 2년 여만에 일상을 공개한다.
부부는 17일 오후 10시10분 방송하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 등장한다. 2018년께 하차한 후 약 4년 만이며, 300회 특집 마지막 주자다. 아들 바다까지 세 식구 일상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7년 결혼, 다음 해 아들 바다를 얻었다. 당시 동상이몽에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혼인신고 2년 만에 결혼식을 올리고, 바다 얼굴을 공개해 관심을 받았다. 2021년 7월 불륜설에 휩싸였다. 우효광이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히고 차를 타고 가는 모습이 중국 매체에 포착됐다. 당시 추자현은 "나 또한 잘 아는 지인이었음에도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며 "경솔한 행동을 크게 질책했다. 효광씨도 많이 반성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했다.
동상이몽은 5월부터 릴레이 특집을 선보이고 있다. 세븐·이다해, 최병모·이규인, 이봉원·박미선, 자이언트핑크·한동훈, 손지창·오연수 부부 등이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아랫집서 불났다" 신고 알고보니…도 넘은 층간소음 보복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