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200억원' 추신수가 '480원짜리 추신수(水)' 내놓은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손잡고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해 '추신水(수)' 생수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부터 펼쳐 온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던 중 유소년 야구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추신수와 뜻을 맞추고 생수를 개발해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손잡고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해 '추신水(수)' 생수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부터 펼쳐 온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던 중 유소년 야구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추신수와 뜻을 맞추고 생수를 개발해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신세계푸드와 추신수는 '추신水'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한다.
신세계푸드는 라벨 전면에 추신수 선수의 이름과 홈런을 치는 역동적인 타격폼을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으며, 뒷면에는 'Water for Better Champion(뛰어난 야구 챔피언을 육성하기 위한 물)'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가격은 대형마트 500㎖ 기준 480원이며 6일부터 이마트, 이마트24, 이마트 에브리데이, G마켓, SSG닷컴, 노브랜드 버거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추신수 선수와 함께 유소년 야구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을 펼쳐 한국야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푸드는 인천지역 5개 중학교 야구부, 다문화 및 새터민 어린이 야구단 등에 정기적으로 노브랜드 버거를 지원하고 인천 SSG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초청, 유니폼 전달 등 유소년 야구선수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 "올해 경영방침은 생존경영"
- 신세계푸드, 프리미엄 간편식 신규 브랜드 론칭
- 유아 유튜브 중독 막기 위해…'서울런 키즈', 내년부터 시범사업
- 가짜 진료기록부로 보험금 72억원 타낸 병원·환자
- "동서식품 커피캡슐, 전국 우체통에 분리수거하세요"
- 한경협, 美 PIIE와 '트럼프 2기 생존 해법' 컨퍼런스 개최
- 티웨이항공,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코타키나발루 프로모션 진행
- 정인교 통상교섭본부장 "트럼프 2기 출범, 민관 철저 대응"
- TTA, 웹툰 무단복제 차단 표준화 추진
- 슈퍼코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IT 인력난 해소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