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9년 연속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9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세계 주요 브랜드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왔다.
지난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9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세계 주요 브랜드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왔다. 지난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5.3% 증가한 1조 2천531억 원을 기록했다. 종합 브랜드 순위는 전년과 동일한 24위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상 속 편의를 더할 수 있도록 선도적 기술 역량과 노하우를 집약해 혁신 제품·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웨이, 자회사 건물에 태양광 발전소 가동
- 코웨이, 제습기·공기청정기 프로모션 진행
- 코웨이 정수기,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5년 연속 1위
- 코웨이,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서 렌탈 판매 시작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