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시즌 확장팩 사전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신규시즌 확장팩을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오는 20일 오픈되는 신규시즌 '불의 길'은 ▲최고 레벨 70 확장 ▲장비 파밍 및 성장 구조 변화 ▲던파모바일 오리지널 시나리오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신규시즌 확장팩을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오는 20일 오픈되는 신규시즌 '불의 길'은 ▲최고 레벨 70 확장 ▲장비 파밍 및 성장 구조 변화 ▲던파모바일 오리지널 시나리오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시나리오에서는 이튼 공업지대를 배경으로 '사도 안톤'에게 향하기까지의 과정을 원작 '던전앤파이터'와 차별화된 스토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일정 수준까지 성장 단계를 보조하는 '마스터계약(15일)', '초심자의계약(15일)'의 보상을 지급하고 '던파모바일 확장팩 소장판' 응모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넥슨은 던파모바일 확장팩 소장판도 공개했다. 소장판은 '디렉터 스페셜 쿠폰', '해방의 열쇠 목걸이', '캐릭터 전직 일러스트 엽서' 등 '던파모바일'의 개성을 담은 물품 구성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선물한다. 7월 20일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 참여로 응모할 수 있다.
신규 시즌 기대감을 조성하는 프로모션 영상도 선보였다. 옥성태 디렉터가 메인으로 등장해 던파모바일 확장팩 상자를 다양한 배송 방식으로 전국 곳곳에 배달하며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오는 7월 15일 첫 오프라인 이용자 참여 행사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3'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내용 발표와 함께 '오락실' 콘셉트의 체험존, 전시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3 현장에서 진행되는 업데이트 발표는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삼성전자, '삼성 강남' 내 '메이플스토리 월드' 활용 교육 실시
- 넥슨, 제8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개최 예고
- 넥슨재단, 전남권 어린이재활의료센터 건립 동참 '50억원 기부'
- "너도나도 미국으로"…주식·코인, 투자자금 해외 이전 급증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