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오은영 찾은 이유는? (네고왕)

황효이 기자 2023. 7. 6. 14: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라스튜디오 제공



“무찌르자, 무찌르자. 장까지!” 네고왕이 장 건강을 책임진다.

6일(오늘) 오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19화에서는 네고왕 홍현희가 유산균왕을 만나러 간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장 건강과 영양제에 대한 소신을 밝힌다.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유산균은 김치”라고 하며 김치를 먹으면 쭉쭉 나온다며 입이 마르게 김치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았다는 후문이다.

영양제에 관한 생각도 솔직하고 가감 없이 이야기한다. 가장 좋은 영양제는 공복이라는 것. “아무것도 안 먹는 공복. 자꾸 우린 왜 (음식물을) 넣냐 이거야”라는 말이 끝나기 무섭게 근처 뷔페 레스토랑을 가리키며 “뷔페”라며 아련하게 쳐다보자 제작진은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이내 유산균 브랜드 본사를 찾은 홍현희는 똥별이 엄마로서의 고민도 털어놓는다. 워킹맘 직원과 인터뷰하던 중 아기 장이 튼튼하면 잘 먹는다며 “속이 타더라고, 아기 엄마니깐”이라며 똥별이에 대한 걱정도 나눴다.

한편 오늘은 오은영 박사도 여러 번 소환될 예정이다. 홍현희가 “저의 든든한 지주 오 박사님”이라며 오은영 박사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

네고왕 19화는 6일(오늘)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