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145개 색상 갖춘 ‘휘앙세93’ 리뉴얼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형 신제품은 시공 후에도 엠보(올록볼록한 무늬) 질감이 살아있는 '볼륨텍스쳐' 공법을 적용해 볼륨감을 한층 높였다.
자체적인 특수 인쇄공법을 통해 시공 후에도 변동 없이 엠보가 유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는 대표 벽지인 ‘휘앙세93′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휘앙세93′은 천연 펄프를 사용한 합지(종이) 벽지로 가격이 합리적이고 시공이 간편해 1996년 처음 선보인 이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선택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2023년형 신제품은 시공 후에도 엠보(올록볼록한 무늬) 질감이 살아있는 ‘볼륨텍스쳐’ 공법을 적용해 볼륨감을 한층 높였다. 자체적인 특수 인쇄공법을 통해 시공 후에도 변동 없이 엠보가 유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00% 수성 잉크를 사용해 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도 받았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국내 일부 합지 벽지 제품들은 제조 과정에서 수성 및 유성 잉크를 함께 사용하지만 LX하우시스는 2004년부터 수성 잉크만 쓴다”며 “유성 잉크로 인쇄한 벽지는 톨루엔, 메틸에틸케톤 등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남아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포인트 패턴을 내놓는 등 아이들 방에 적합한 제품군도 보강했다. 색상은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민트, 핑크 등 파스텔톤과 딥그린, 네이비, 블랙 등이 추가돼 총 145가지 중 고를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똑한 증여] “돌아가신 아버지 채무 6억”… 3개월 내 ‘이것’ 안 하면 빚더미
- HLB 간암신약, FDA 임상시험 현장 실사 통과... “허가 가시권 재진입”
- 국민주의 배신… 삼성전자 미보유자 수익률이 보유자의 3배
- 특급호텔 멤버십 힘주는데... 한화, 객실 줄인 더플라자 유료 멤버십도 폐지
- “진짜 겨울은 내년”… 세계 반도체 장비 공룡들, 대중 반도체 제재에 직격타
- 오세훈의 ‘미리 내 집’ 경쟁률 50대 1 넘어… 내년 ‘청담르엘·잠래아’ 등 3500가구 공급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