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Friend-SHIP’ 韓 데뷔 스케줄러 오픈…‘꿈 향한 질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꿈이 다가온다.
호라이즌은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정규앨범 'Friend-SHIP(프렌드-십)'의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특히 호라이즌은 국내에서 이뤄지는 데뷔이자, 첫 정규앨범을 준비 중인 만큼 일곱 멤버와 앵커(공식 팬클럽명)의 꿈과 희망 그리고 우정을 각 트랙 별로 담아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꿈이 다가온다.
호라이즌은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정규앨범 ‘Friend-SHIP(프렌드-십)’의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6일부터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트레일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알찬 콘텐츠 오픈을 이어간다.
특히 호라이즌은 국내에서 이뤄지는 데뷔이자, 첫 정규앨범을 준비 중인 만큼 일곱 멤버와 앵커(공식 팬클럽명)의 꿈과 희망 그리고 우정을 각 트랙 별로 담아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호라이즌은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Dream Maker)’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수평선이라는 뜻을 지닌 팀명처럼 동일 선상에서 출발한 일곱 소년의 꿈이 한곳에 모여 같은 목표를 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호라이즌은 결성과 동시에 필리핀 현지에서 몰 투어, 팬미팅 개최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 것은 물론, ‘DASH(대시)’, ‘Salamat(살라맛)’, ‘Lovey Dovey(러비 더비)’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프리 데뷔 프로모션도 진행해왔다.
이뿐만 아니라 호라이즌은 정식 데뷔 전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100 데이즈 미라클)’을 통해 눈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필리핀에서 한국까지 이르는 100일간의 대장정은 7일 오후 7시 M2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K팝과 P팝을 넘어 월드 팝 그룹으로 도약을 알린 호라이즌의 ‘Friend-SHIP(프렌드-십)’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철기,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캐스팅…‘국정원 출신 비서’ 변신
- 차수연, ‘JUMF 2023’ 합류…“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무대 준비”
- 페인터의 특별한 감성…새 싱글 ‘Stupid boy’ 오늘(6일) 발매
- 미션임파서블7, 로튼토마토 98% 돌파…“시리즈 사상 최고”
- 뉴진스, #저지클럽in뉴진스 #파워퍼프걸 #음원강자…‘Super Shy’ 선공개 D-1
- BMW·랜드로버 '쾌속질주'…벤츠·폭스바겐 '후진기어'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LG CNS, 다양한 로봇 한 번에 운영하는 ‘로봇 통합운영 플랫폼’ 선보여
- 현대차 ‘4세대 싼타페’ 단산…5세대로 컨버전 계약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