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 뉴스룸 출격...주말 ‘구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 이준호가 '뉴스룸'에 출연한다.
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이준호가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전역 후 MBC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의 이산 역으로 이준호 신드롬을 몰고온 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구원 본부장 역으로 임윤아와 호흡을 맞춰 로코킹으로 우뚝 섰다.
시청률 화제성을 싹쓸이한 '킹더랜드'가 넷플릭스 톱 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르면서 이준호는 글로벌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이준호가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준호는 이날 오후 녹화에 참여했다. 폭염 속 출근길에서 이준호는 드라마에서 막 빠져나온 구원 본부장인듯 스리피스 슈트를 차려입고 폴더인사와 볼하트 서비스로 상암동을 빛냈다.
이준호가 출연한 ‘뉴스룸’ 초대석은 오는 9일 일요일 오후 5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그룹 2PM 멤버로 활동한 이준호는 군 복무 중 ‘우리집’ 역주행으로 전성기를 열어젖혔다. 전역 후 MBC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의 이산 역으로 이준호 신드롬을 몰고온 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구원 본부장 역으로 임윤아와 호흡을 맞춰 로코킹으로 우뚝 섰다.
시청률 화제성을 싹쓸이한 ‘킹더랜드’가 넷플릭스 톱 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르면서 이준호는 글로벌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승부조작 사격선수 배강희, 7년만에 복귀 (나를 쏘다)
- 정주리 “인과응보”…벽간소음 논란 후폭풍 심경?
- ‘큐피드’ 저작권 등록 꼼수 썼나…더기버스 측 “관련 입장 無”
- 르세라핌, 상반기 일본서만 110억 매출 올렸다
- “‘솔로지옥’과 정반대”...‘열아홉 스물’, 풋풋 청춘 연애리얼리티 예고[MK현장]
- ‘열아홉 스물’ 규현 “연애리얼리티 마니아, 덕업일치 이뤄”
- 김재원 PD “‘솔로지옥’, ‘열아홉 스물’ 기획 출발점이었다”
- 김희재 VS 모코 6억대 손배소 시작…재판부 “계약해지 여부 공방 필요”
- 김명민, 심스토리 E&M과 전속계약 체결[공식]
- 악뮤 이수현 “‘열아홉 스물’ 촬영하며 ‘그땐 그랬지’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