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ICT 中企 정보보호 지원사업 공급기업 5년 연속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2023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사업'의 보안 솔루션 공급기업으로 5년 연속 선정됐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중소기업은 인력과 예산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보안 역량 강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이번 사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솔루션을 도입하고 기업 보안을 지키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2023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사업'의 보안 솔루션 공급기업으로 5년 연속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지능화·고도화하고 있는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중소기업을 보호하기 위해 시행하는 사업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보안 솔루션 지원' 분야에서 자사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공급한다. 오피스키퍼는 국내 1만3000여개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는 통합 개인용컴퓨터(PC) 보안 DLP 솔루션이다.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 백업 △PC 취약점 점검 △정보기술(IT) 자산 관리 등 기능을 1개의 에이전트로 제공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사업을 통해 오피스키퍼를 도입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도입 비용의 90%를 선착순으로 지원한다. 또 별도의 문의 페이지를 열고 관련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청 접수는 다음 달 18일까지 KISA 지역정보보호지원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중소기업은 인력과 예산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보안 역량 강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이번 사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솔루션을 도입하고 기업 보안을 지키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금주파수, 제4 이통사에 준다
- 국가 데이터 품질인증기관에 ‘와이즈스톤·씨에이에스·TTA’
- 일신오토클레이브, 전고체 배터리 생산 핵심 ‘초고압 프레스’ 개발
- “엄마!”… AI로 돌아온 순직 조종사 아들 [숏폼]
- ‘제2의 마녀공장’ 될까...에이피알·버드뷰 하반기 IPO 기대감
- 주러시아 영국 대사 “긴장감 고조…러시아 떠나라”
- ‘삼성의 반격’ 1조 투자 HBM 증설…경계현 사장 “HBM 내년 반도체 이익에 기여”
- 원격 ‘화상투약기’ 2단계 사업 임박…약사회는 지속 반대
- [추천이상품]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론칭...펫푸드 시장 진출
- [열정! e경영인]편하지만 특별한, 여성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위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