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마르뜨 팝업스토어 가려면 어디로? “합정역 7번출구 앞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합정역 7번 출구 합마르뜨에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상생을 위해 팝업스토어인 '원 더 바이브(WON THE VIBE) 합정'을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우리은행과 마포구가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대상 지역인 합정역 7번 출구 합마르뜨에 준비했다.
원 더 바이브 합정에서는 합마르뜨 가이드를 통해 인근 상권을 확인할 수 있고 크리에이터 포토존인 합마르뜨 아뜰리에는 지역 상권에서 판매하는 소품을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우리은행과 마포구가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대상 지역인 합정역 7번 출구 합마르뜨에 준비했다. 합마르뜨란 합정과 몽마르뜨의 합성어로 크리에이터 타운인 합정역 7번 출구 상권을 지칭한다.
원 더 바이브 합정에서는 합마르뜨 가이드를 통해 인근 상권을 확인할 수 있고 크리에이터 포토존인 합마르뜨 아뜰리에는 지역 상권에서 판매하는 소품을 장식했다. LP & 아트북 큐레이션존에는 엄선된 200장의 LP와 합정 로컬 아티스트의 아트북을 체험할 수 있다. 폴라로이드 포토체험, 여행 성향 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합마르뜨 상권에서 당일 1만원 이상 이용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그립톡, 커피 드립백 등 로컬 상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우리WON뱅킹에 가입하면 친환경 텀블러와 인스타그램 방문샷 인증으로 소품 정리 틴케이스도 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원 더 바이브 합정은 지역 상생 팝업스토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우리은행과 마포구가 함께한 시도”라며 “많은 고객의 방문과 참여를 기다리고 앞으로도 지역경제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24일까지 새마을금고 예적금 재예치시 혜택 복원
- “철근 뺀다..코시국 아파트 걸러라” 우려 회자
- '만삭 아내 살인 무죄' 남편 "30억 보험금" 승소
- 삼척 앞바다에서 ‘식인상어’ 백상아리 잡혀...‘주의’
- 엘리베이터서 여성 폭행 후 끌고내린 20대…“성폭행 의도 범행”
- “택배요!” 현관서 기다렸다 女 내려친 男, ‘前 보안 직원’이었다
- 음바페가 감싼 이강인 ‘국뽕’ 영상, 1100만명 속인 가짜였다
- "불륜 부녀, 청산가리 막걸리로 엄마를 독살"...재심은?[그해 오늘]
- 남편한테 성매매 들킬까 봐 “성폭행당했다” 거짓말
- 뺑소니범 쯤이야…이천수,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