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터의 특별한 감성…새 싱글 ‘Stupid boy’ 오늘(6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페인터(Pa!nter)의 신보가 찾아왔다.
PI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페인터는 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Stupid boy'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을 만났다.
페인터의 새로운 싱글 'Stupid boy'는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페인터(Pa!nter)의 신보가 찾아왔다.
PI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페인터는 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Stupid boy’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을 만났다.
신곡 ‘Stupid boy’는 사랑을 글로 배운 순수한 청년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유의 재치 넘치고 유머러스한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PIG엔터테인먼트의 유일한 해외 아티스트인 페인터는 ‘월간 페인터’ 프로젝트를 통해 음악적인 역량을 마음껏 보여주고 있다.
PIG엔터테인먼트에는 페인터 외에도 히트 프로듀서 DOKO(도코)를 비롯해 더넛츠 정이한, 차우, 이아영, 강버터, 신새벽, 임사랑, 김유안, 이채빈, 박민주, 태욱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특히 음반과 OST 제작, 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넓혀나가며 글로벌 기업으로도 성장 중이다.
페인터의 새로운 싱글 ‘Stupid boy’는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션임파서블7, 로튼토마토 98% 돌파…“시리즈 사상 최고”
- 뉴진스, #저지클럽in뉴진스 #파워퍼프걸 #음원강자…‘Super Shy’ 선공개 D-1
- 백호·황민현, 위버스콘 페스티벌 실황 공개…‘섹시백호·왕자민현’ 무대력 각인
- 방탄소년단·세븐틴·르세라핌, 미일 차트 롱런질주…최장·최고 기록갱신 거듭
- '기다렸어?'…오드아이써클, '버전 업' 트랙리스트로 '컴백 예열'
- BMW·랜드로버 '쾌속질주'…벤츠·폭스바겐 '후진기어'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현대차 ‘4세대 싼타페’ 단산…5세대로 컨버전 계약 돌입
- 현장부터 가는 차관들…‘킬러 규제’ 개선 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