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모바일티머니 알뜰교통카드 혜택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머니는 모바일티머니를 통한 알뜰교통카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티머니는 알뜰교통카드를 모바일티머니에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 사업부장 상무는 "모바일티머니는 국토부 알뜰교통카드 정책에 적극 협조하며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하며 "더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드릴 수 있도록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더 편리하고 더 좋은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머니는 모바일티머니를 통한 알뜰교통카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알뜰교통카드'는 대중교통이용때 걷거나 자전거 등으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해 최대 20%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카드사가 약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교통카드다. '알뜰교통카드 플러스'사업이 시행되며 마일리지 적립금은 월 1만1000원 ~4만8000원에서 1만5000원~6만6000원으로 늘어난다.
티머니는 알뜰교통카드를 모바일티머니에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티머니로 추가 혜택을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이달 31일까지 모바일티머니 또는 삼성페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후불형 티머니 교통카드에 알뜰교통카드를 등록하고 한 번만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된다.
알뜰교통카드를 모바일티머니에 등록한 모든 고객은 △GS25 모바일 금액권(3000원) 1장을 선물한다. 또,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모바일티머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T마일리지 100만원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모바일티머니 신규가입 고객은 △가입 즉시 T마일리지 3000원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쿠폰 2장(대중교통 첫 결제시) 등 을 제공한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 사업부장 상무는 “모바일티머니는 국토부 알뜰교통카드 정책에 적극 협조하며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하며 “더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드릴 수 있도록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더 편리하고 더 좋은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랜드로버 '쾌속질주'…벤츠·폭스바겐 '후진기어'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현대차 ‘4세대 싼타페’ 단산…5세대로 컨버전 계약 돌입
- 현장부터 가는 차관들…‘킬러 규제’ 개선 총대
- 초소형전기차 자동차전용도로 진입 규제 ‘해소’ 기대…화물용부터 허가 유력
- 분당서울대병원-KT, 5G 특화망 기반 ‘스마트 서비스’ 도입
- 김완성 SK매직 대표 “1등 기업 도약” 첫 메시지...현장경영 행보도 분주
- 보험 비교플랫폼 ‘표준API’ 어려울 듯...각 사 오픈 API대안으로
- [한과대]혁신주체 역량 더해야 산학연관 협력 성공…인턴십 확대, 외국인 협력환경 개선도 이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