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글로벌 6개국 소프트 론칭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펜스 더비'는 타워 디펜스 장르에 심리전과 4인 PvP 배틀을 더한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스카우팅을 통해 카드를 획득하고 덱을 구성해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자신의 캐슬을 방어해야 한다. 상대의 수를 읽으며 베팅하는 스카우팅 시스템과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한 전략성이 더해져 심리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소프트 론칭은 '디펜스 더비'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개선점을 확인하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캐나다, 홍콩에서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며 영어, 말레이시아어, 인도네시아어, 중국어(번체) 총 4개의 언어가 지원된다.
소프트 론칭에는 지난 얼리 액세스 테스트에서 제공된 더비 모드, 종족 던전, 친선전에 상대방이 보유한 카드 일부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만드는 밴픽 모드가 추가로 공개된다. 이외에도 전반적인 유닛 및 전투 밸런스가 개선됐다.
한편 '디펜스 더비'는 올 3분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디펜스 더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