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RPG 신작 '빛의 계승자:이클립스' 사전 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063080)는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6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전작 '빛의 계승자'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정교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다음 달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에 한해 출시하고, 올해 3분기 전 세계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063080)는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6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전작 '빛의 계승자'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정교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다음 달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에 한해 출시하고, 올해 3분기 전 세계에 출시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원작 ‘빛의 계승자’ 지식재산권(IP)의 섬세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새로운 재미 요소를 가미하고, 게임 편의성을 높였다"며 "이용자들은 나만의 캐릭터 조합을 완성하고 기본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PvP 콘텐츠’와 ‘보스 레이드’에서 다채로운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고 말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에픽 등급의 캐릭터 ‘테레지아’가 제공된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빗속 슬리퍼 신고 1km 쫓아 뺑소니범 잡은 영상 보니
- 아파트 지하주차장 점령한 골프 스윙男…'바닥 다 까더라'
- 지인 이름으로 프로포폴 상습 투약한 前 프로야구 선수 입건
- 남편에게 들키자…성매매하고선 '성폭행 당해' 거짓말한 40대 여성
- 압구정아파트 동 이름 '앙드레 시트로엥'? '허세 쩐다' 비판 폭주, 진실은?
- 블랙핑크, 美 코첼라→英 하이드 파크 헤드라이너…'케이팝 넘어 세계적 그룹'
- '역시 장사천재'…백종원, 아스파탐 뺀 '막걸리' 내놨다
- 조민 '처음엔 억울했지만 잘못 깨달아…면허취소 받아들일 것'
- '이게 무슨 냄새지?'…고속열차 안에서 밥솥에 밥 지은 중국인 부부
- 피프티 피프티 첫 심문기일 '신뢰관계 파탄 VS 배후 세력 있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