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RPG '빛의 계승자' 글로벌 사전예약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신작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국내·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게임 출시는 3분기로 예정됐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유명 지식재산(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한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함께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신작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국내·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게임 출시는 3분기로 예정됐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게임 출시 후 에픽 등급의 캐릭터 '테레지아'를 선물받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유명 지식재산(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한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전쟁으로 파괴된 도시를 배경으로 빛과 어둠의 대립을 그린 독창적 스토리, 각 세력의 대립 양상과 격렬한 전투를 정교한 그래픽과 화려한 일러스트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나만의 캐릭터 조합을 완성하고 기본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PvP 콘텐츠와 보스 레이드 등이 담겼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함께 선보이는 작품이다. 다음달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에서 소프트론칭을 계획하고 있으며, 3분기 중 글로벌 전역 출시 예정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경영전략부문장에 남재관 부사장 영입
- 컴투스, '낚시의 신: 크루' 7월 20일 글로벌 출시 확정
- "너도나도 미국으로"…주식·코인, 투자자금 해외 이전 급증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