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vs박서진 재대결, 반키 올리고 기선제압(미스터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해성과 박서진이 다시 맞붙는다.
7월 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는 오랜 친분을 자랑하는 진해성과 박서진의 재대결이 성사된다.
이날 박서진은 "오로지 프로그램만 생각하겠다"라며 진해성과의 대결을 앞두고 승부욕을 불태운다.
황금기사단 단장의 자존심을 건 박서진과 TOP7 에이스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행운의 남자 진해성의 정면승부 결과는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진해성과 박서진이 다시 맞붙는다.
7월 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는 오랜 친분을 자랑하는 진해성과 박서진의 재대결이 성사된다. 앞서 한 차례 대결을 펼친 두 사람. 당시 진해성이 1점 차로 승리하며 박서진을 무릎 꿇게 했다. 현재 TOP7에서 가장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진해성은 현영에게만 유일하게 패배했다.
이날 박서진은 “오로지 프로그램만 생각하겠다”라며 진해성과의 대결을 앞두고 승부욕을 불태운다. 5승을 기록한 TOP7 에이스 진해성에게 2패 아픔을 안겨주겠다는 것. 진해성은 “그렇다면 저는 오로지 저만 생각하겠다”라고 재치 있게 응수하며 박서진의 멘탈을 흔든다.
드디어 시작된 두 사람의 맞대결. 박서진은 “(리허설 때보다) 반 키 올려주세요”라며 기선제압에 나선다. 박서진이 회심의 카드를 꺼내자 진해성도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장구 없이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박서진에 이어 진해성은 ‘묵직한(?) 깜찍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을 사로잡는다. 박서진과 진해성의 고품격 무대에 현장 분위기는 물론 양 팀의 응원도 과열된다.
과연 박서진은 과거 패배의 아픔을 딛고 진해성에게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황금기사단 단장의 자존심을 건 박서진과 TOP7 에이스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행운의 남자 진해성의 정면승부 결과는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임윤아 이준호 ‘킹더랜드’ 속 호텔 여기였어? 시청자 체크인 유혹
- ‘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