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아이써클, '버터플라이' 작곡가 다시 만났다

박상후 기자 2023. 7. 6.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드아이써클 새 앨범 트랙리스트
오드아이써클(김립·진솔·최리)의 특별한 선물이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6일 아르테미스 프로젝트의 공식 SNS 채널에 오드아이써클의 새 미니앨범 '비전 업(Version Up)'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비전 업'에는 타이틀곡 '에어 포스 원(AIR FORCE ONE)'을 비롯해 '기다렸어' '주 느 세 콰(Je Ne Sais Quoi)' '루시드(Lucid)' '러브 라이크 미(Love Me Like)' '마이 시크릿 플레이리스트(My Secret Playlist)'까지 오드아이써클만의 매력을 녹여낸 총 여섯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에어 포스 원'은 저지 클럽 장르의 넘버로 오드아이써클의 새로운 스타일과 소녀들의 건강한 발걸음을 담아냈다는 귀띔이다. '버터플라이(Butterfly)'와 '언커버(Uncover)' 등을 만든 G.high가 오랜만에 프로듀싱을 맡아 '에어 포스 원'을 탄생시켰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오드아이써클의 '비전 업'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달아오르고 있다. 감각적인 영상미가 담긴 '에어 포스 원' 뮤직비디오 티저는 물론, 개인 컨셉트 포토에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까지 완료하며 설렘 지수를 상승시켰다.

오드아이써클은 12일 새로운 미니앨범 '비전 업'을 발매하고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다. 특히 '비전 업'은 김립·진솔·최리가 모드하우스에 합류한 뒤 첫선을 보이는 작품이란 점에서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모드하우스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