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여름 휴가철 맞이 해외여행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로 항공권과 숙박을 예약하면 최대 1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의 항공권을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야놀자, 아고다, 마이리얼트립 등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1%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최근 출시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해외 여행보험도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로 항공권과 숙박을 예약하면 최대 1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6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런 내용의 '카카오페이로 해외여행 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다음 달 31일까지 온라인 결제(항공·숙박·투어 등 예약 결제), 해외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해외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출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의 항공권을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두 항공사는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1일부터 31일까지 각각 할인을 적용한다. 야놀자, 아고다, 마이리얼트립 등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1%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롯데면세점에서도 7월 한 달간 최대 8%까지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최근 출시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해외 여행보험도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안전 귀국 할인 환급'과 '함께 가입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된다.
카카오페이의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또는 해외 ATM 출금 서비스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달부터 카카오페이는 일본, 베트남, 라오스에서 현지 출금 서비스를 시작했다.
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빼야 되나요"…삼성맨도 새마을금고 사태에 '술렁'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월286만원 평균소득자 국민연금 10년 내도 월35만7000원 불과
- '만삭아내 살해무죄' 남편, 30억대 보험금 소송 또 이겨
- "웃돈 5억 주더라도 산다"…청량리 아파트에 몰리는 이유
- "사표 쓰라고 해 출근 안 한 것"…파기환송심도 부당해고 인정
- 비 쫄딱 맞으며 날씨 전하던 기자에…男 시민 돌발행동 '화제'
- 콜로세움에 이름 새긴 英 관광객 "오래된 유적인 줄 몰랐다"
- 음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어요"
- 아파트 단지서 쇠구슬 테러…40대男 '집행유예' 석방 이유가
- "푸틴, 프리고진 반란 때 모스크바 수백㎞밖 피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