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글로벌 항공 서비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가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항공 서비스 출시를 통해 글로벌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해외여행까지 야놀자에서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슈퍼앱만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이고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야놀자가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서비스는 여행·여가 관련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슈퍼앱 전략 일환으로, 야놀자를 통해 국내부터 해외까지 모든 여행을 한 번에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야놀자 앱 내 항공 카테고리를 통해 국내·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한 번에 지원한다.
해외 항공 결제 시 야놀자, NOL(놀) 포인트를 함께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야놀자는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탑승일 기준 10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일본, 태국, 싱가포르 노선 전용 항공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10월5일까지 일본, 태국 전 노선 대상으로 발권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해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이달 한 달 동안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인기 노선을 최대 25% 할인가로 판매한다.
야놀자만의 전문성과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도 제공한다. 야놀자는 ‘해외 항공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하고, 타 플랫폼 항공권보다 가격이 비쌀 경우 차액만큼(최대 10만원) 야놀자 포인트로 보상한다. 또 항공 구매 고객에게는 해외 숙소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방콕·다낭·도쿄 등 매주 인기 해외 여행지를 선정해 항공권과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선보인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항공 서비스 출시를 통해 글로벌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해외여행까지 야놀자에서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슈퍼앱만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이고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방은 좁다"...韓 유니콘 해외 보폭 넓힌다
- 야놀자클라우드, 베트남 기업 3곳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야놀자-경기관광공사, '경기바다 여행주간' 이벤트 진행
- 트러스테이, 입주민 생활 편의 플랫폼 ‘홈노크타운’ 편의 기능 강화
- 야놀자, ‘NOL 카드’ 전용 한정판 굿즈 출시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