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컬리와 함께 ‘국산치즈 할인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국산우유 및 유제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국산치즈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할인전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국산 치즈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국산 치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 및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국산우유 및 유제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국산치즈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6일부터 13일까지 8일간 새벽배송 전문업체 ‘컬리(Kurly)’에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구워 먹는 치즈, 모차렐라치즈, 스트링치즈, 리코타치즈 등 다양한 국산 치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동원 F&B’, ‘매일유업’ , ‘임실치즈’, ‘제주축협’ 등 총 4개 사가 참여해 17종의 국산 치즈 제품을 최대 20% 할인판매한다. 치즈 제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치즈 나이프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할인전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국산 치즈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국산 치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 및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