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시리즈 최고 평점"…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7'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8% 돌파

조지영 2023. 7. 6. 1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딩 PART ONE'(이하 '미션 임파서블7',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폭발적인 로튼토마토 지수를 기록 중이다.

'미션 임파서블7'은 세계적인 레전드 액션 프랜차이즈 '미션 임파서블'의 7번째 시리즈로 톰 크루즈의 영혼까지 갈아 넣었다는 평판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톰 크루즈가 29일 롯데시네마월드타워에서 열린 프레스컨퍼런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은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잠실=최문영 기자deer@sportschosun.com /2023.06.29/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딩 PART ONE'(이하 '미션 임파서블7',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폭발적인 로튼토마토 지수를 기록 중이다.

'미션 임파서블7'이 전 세계 엠바고가 해제된 6일부로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다. 현재 글로벌 영화 평론 및 평점 사이트 로튼토마토에는 총 107개의 리뷰가 업로드되었으며 신선도 지수 98%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2011년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2015년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2018년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수치를 뛰어넘는 기록이다. 시간이 더 지난 후 누적 리뷰에 따라 변동 가능성은 있으나 100개가 넘는 리뷰가 누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98%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것은 기록적이라 볼 수 있다.

'미션 임파서블7'은 세계적인 레전드 액션 프랜차이즈 '미션 임파서블'의 7번째 시리즈로 톰 크루즈의 영혼까지 갈아 넣었다는 평판을 받고 있다.

현재 유력 매체들은 "이 프로젝트에 대한 그들의 헌신, 그 치열함은 영화의 클라이맥스로 보상됐다"(Vanity fair) "현존하는 할리우드 프랜차이즈 중 최고"(The Atlantic)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영화"(Roger Elbert.com) "163분간의 아드레날린 폭발의 시간"(The Film Verdict) "맥박수를 뛰게 만드는 영화. 최고의 작품"(The Playlist) "톰 크루즈, 살아 있는 마지막 무비스타"(AMovieGuy.com) 등 폭발적인 찬사를 보내는 중이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딩 PART ONE'은 톰 크루즈, 레베카 퍼거슨, 사이먼 페그, 바네사 커비, 빙 라메스, 폼 클레멘티에프 등이 출연했고 전편에 이어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2일 국내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