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6일 NC전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당첨자 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주중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에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당첨자를 시구, 시타자로 초청한다.
올 시즌 개막 후 네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히어로즈 팬 장용우, 장예린 씨 부녀가 선정됐다.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는 히어로즈를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팬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주중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에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당첨자를 시구, 시타자로 초청한다.
올 시즌 개막 후 네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히어로즈 팬 장용우, 장예린 씨 부녀가 선정됐다.
아버지 장용우 씨가 이날 경기 전 시구자로 나서 마운드 위로 오르고, 딸 장예린 씨가 시타를 위해 타석에 선다.
장 부녀는 구단을 통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히어로즈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올 시즌도 모든 선수들이 부상없이 즐겁게 함께 했으면 좋겠다.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구단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는 히어로즈를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팬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사연에 당첨된 팬에게 시구와 시타 기회를 제공한다.
시즌 종료 후에는 이벤트 당첨자와 선수가 함께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움 "고마워요, 요키시" 5년 동행 마친 요키시 위한 작별 행사
- 키움 이정후, 데뷔 후 첫 올스타 최다득표 영예
- 키움, 이원석과 구단 최초 다년계약 체결
- 송성문 4타점 키움, KIA에 연장 승부 재역전승 5위 점프
- HD현대, 페루와 잠수함 공동개발 MOU 체결
- 현대로템, 페루와 지상무기 수출 총괄협약 체결
- 철도노조 18일부터 '준법투쟁'…수도권 등 최대 20분가량 지연
- 컬리, 크리스마스 미식축제 '푸드페스타' 개최
- 애경그룹, 고준 AK홀딩스 대표 선임…정기 임원인사 단행
- KAI, 페루 국영 기업과 KF-21 부품 공동생산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