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카오페이로 해외여행 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외여행 준비부터 도착까지 '카카오페이 하나면 다 되는'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출시한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도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7월부터 일본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카오페이로 해외여행 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외여행 준비부터 도착까지 '카카오페이 하나면 다 되는'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라인 결제(항공·숙박·투어 등 예약 결제) △해외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해외 ATM 출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 할인 혜택을 준다.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 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제주항공(최대 2만 원 할인, 7/10 ~ 7/23)과 티웨이(최대 2만 원 할인, 7/1 ~ 7/31)에서 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야놀자(최대 10% 할인, 7/1~7/31)와 아고다(11% 할인, 7/1 ~ 7/31), 마이리얼트립(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7% 할인, 7/1 ~ 7/31)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현지 숙소를 구할 수 있다. 온라인 롯데면세점에서도 7월 한 달간 최대 8%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최근 출시한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도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안전귀국 할인 환급' 및 '함께 가입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된다. 만일 3명 이상 함께 가입한 후 카카오페이로 보험료를 결제(최대 3만원까지 할인)하고, 안전하게 귀국하면 각각 10%씩 세 번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에도 다양한 할인·페이백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카카오페이는 7월부터 일본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후쿠오카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보스이조(Boss EZO)에서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 기간 내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엔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도 할인을 제공한다.
로손 편의점에서도 기간 내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엔 이상 결제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프로모션 기간은 추후 다시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달부터는 해외 ATM 출금 서비스도 개시해 일본, 베트남, 라오스에서 카카오페이로 현지 현금 출금이 가능하다. 해외 ATM 출금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첫 출금 시 5000원 카카오페이머니를 돌려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일본에서 10,000 JPY, 베트남에서 1,000,000 VND, 라오스에서 1,000,000 LAK 이상 거래 시 캐시백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해외 ATM 출금 서비스는 현지 제휴은행인 일본의 세븐뱅크, 베트남의 BIDV, 라오스의 BCEL ATM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랜드로버 '쾌속질주'…벤츠·폭스바겐 '후진기어'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7월 3일, 역사상 가장 더웠다”
- 김건희 일가 특혜 논란 ‘서울-양평 고속도로’ 백지화
- 노르마, ‘제12회 정보보호의 날’ 참가…PQC 기반 미래 보안 기술 구현
- 우크라군 “북한, 러시아 무기 지원 선두에 있다”
- [속보]尹 장관급 문체특보에 유인촌 임명
- 문체부, ‘게임물관리위’ 고강도 구조개선 추진...일각 뒷북행정 비판 제기
- 금융감독원, 회계 심사·감리 업무 디지털 전환(DT) 연구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