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일 산업협력 포럼, 양국 금융·산업·탄소중립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준 전경련 회장 직무대행(앞줄 왼쪽 두 번째부터),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도쿠라 마사카즈 일본 게이단렌 회장이 6일 서울 여의도동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한·일 산업협력 포럼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준 전경련 회장 직무대행(왼쪽부터 세 번째), 도쿠라 마사카즈 일본 게이단렌 회장(두번째)이 6일 서울 여의도동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한-일 산업협력 포럼에서 주제발표를 듣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병준 전경련 회장 직무대행(앞줄 왼쪽 두 번째부터),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도쿠라 마사카즈 일본 게이단렌 회장이 6일 서울 여의도동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한·일 산업협력 포럼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준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직무대행이 6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한-일 산업협력 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도쿠라 마사카즈 일본 게이단렌 회장이 6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한-일 산업협력 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6일 서울 여의도동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한-일 산업협력 포럼에서 축사를 마친 뒤 도쿠라 마사카즈 게이단렌 회장과 인사하고 있다.
김병준 전경련 회장 직무대행(왼쪽부터 세 번째), 도쿠라 마사카즈 일본 게이단렌 회장(두번째)이 6일 서울 여의도동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한-일 산업협력 포럼에서 주제발표를 듣고 있다. 이날 포럼에서 참석자들은 한일 양국의 공통과제와 대응 방안, 첨단 산업 분야 협력 등에 대해 논의했다.
/ 임대철 기자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꼬박 납부한 국민연금 수령액…기초연금과 월 3만원 차이 [1분뉴스]
- 직원 연봉에만 40조 썼다…삼성전자의 폭발적 '낙수효과'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양평 고속도로 사업 전면 중단…당정 "野 제기 의혹, 새빨간 거짓말"
- "금요일에 서울 출장 못 가겠네"…세종시 공무원들 '초긴장' [관가 포커스]
- 브라질 채권 수익률 6% 중남미에 뭉칫돈 몰린다
- "한국 온다더니 연락 '뚝'"…강제삭발 당한 러 기자, 무슨 일이
- "상상도 못 했다"…고래 뱃속에서 '7억 로또' 발견
- 음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어요"
- 비 쫄딱 맞으며 날씨 전하던 기자에…男 시민 돌발행동 '화제'
- "유재석 님 고맙습니다"…'복권 1등' 당첨자 사연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