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의식주의, 꿀잠 시즌13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2023. 7. 6. 12: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래드 호텔이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13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6일 글래드호텔에 따르면 글래드 꿀잠 시즌13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의식주의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 세트(2개입), 꿀잠 필수품 '글래드 꿀잠 안대'로 구성된 '꿀잠 키트'를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래드 호텔이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13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6일 글래드호텔에 따르면 글래드 꿀잠 시즌13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의식주의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 세트(2개입), 꿀잠 필수품 '글래드 꿀잠 안대'로 구성된 '꿀잠 키트'를 제공한다. 글래드 꿀잠 안대는 화이트나 그레이 중 랜덤 제공하며 꿀잠 키트는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한다.

혜택으로 제공하는 베개 커버는 지속가능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의식주의'의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에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메시지 '해브 어 글래드 나잇(Have a GLAD Night)'을 새긴 제품이다. 베개 커버 레이어는 더운 여름에도 건강한 베개 관리로 쾌적한 숙면을 돕는다. 피부에 닿는 베개 앞부분은 OCS(Organic Content Standard)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졌으며 베개 뒷면은 버려지는 아웃도어 방수 원단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제품이다.

꿀잠 시즌13+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글래드 배스로브'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글래드 배스로브는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월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면 100%의 부드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숙면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온 글래드 꿀잠 패키지에 친환경 숙면 아이템을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