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된 남궁민, 안은진 향해 '애틋' 눈빛 발사 ('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부남이 된 남궁민이 선택해 화제를 모은 2023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연인' 이 온다.
이런 가운데 오늘(6일) '연인'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연인' 첫 티저 영상은 이장현의 서글픈 눈빛으로 시작된다.
첫 티저부터 전쟁과 사랑을 넘나드는 강력한 스토리텔링, 어마어마한 스케일, 압도적 연기력, 몰입도와 흡인력까지 모두 보여주며 관심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최은영 기자] 유부남이 된 남궁민이 선택해 화제를 모은 2023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연인' 이 온다.
오는 8월 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면역사멜로 드라마다. 남궁민(이장현 역), 안은진(유길채 역), 이학주(남연준 역), 이다인(경은애 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합류해 MBC 명품사극 계보를 잇는 대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런 가운데 오늘(6일) '연인'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스케일, 스토리, 연기력까지 한 순간도 눈 뗄 수 없는 임팩트를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인' 첫 티저 영상은 이장현의 서글픈 눈빛으로 시작된다. 이어 화면은 꽃 같은 유길채, 눈을 함께 맞는 이장현과 유길채의 모습으로 교차된다. 하지만 이내 이 평화가 무너지고, 전쟁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는 것이 암시된다. 이장현은 "저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조선의 왕이 스스로 머리를 숙이는 것입니다"라며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이내 화면은 전쟁의 참혹함으로 가득 채워진다. 눈길을 뚫고 가녀린 몸으로 피난을 떠나는 유길채와 경은애, 피칠갑이 된 채 적군과 처절하게 싸우는 남연준 등.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위태로운 전쟁 상황 속에서, 먼 길을 돌고 돌아 다시 마주한 이장현과 유길채. 두 사람의 눈빛만으로도 먹먹한 감정이 터지는 가운데 "달빛에 대고 맹세하지. 이번에는 그대가 어디에 있든 내 반드시 그대, 만나러 가리다"라는 이장현의 가슴 시린 내레이션이 들려오며 티저 영상이 마무리된다.
'연인' 첫 티저 영상은 처참하리만큼 잔혹한 전쟁의 풍화를 막강한 스케일로 담아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 그 안에서 닿을 듯 닿지 않는 남녀주인공 이장현과 유길채의 사랑을 애틋하게 그려내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그야말로 예비 시청자의 눈과 머리, 가슴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명불허전 대한민국 최고 배우 남궁민의 연기력이 압권이었다. 남궁민은 전쟁 액션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 저력을 입증했고, 나아가 사극의 무게감과 가슴 시린 멜로 눈빛까지 보여줬다. 안은진 역시 전쟁 전 티 없이 맑은 모습부터 전쟁 발발 후 강인함까지 극적인 변화를 담아내 시선을 강탈했다. 이학주의 강렬한 존재감, 이다인의 깊어진 표현력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첫 티저부터 전쟁과 사랑을 넘나드는 강력한 스토리텔링, 어마어마한 스케일, 압도적 연기력, 몰입도와 흡인력까지 모두 보여주며 관심이 모인다.
MBC 새 금토드라마, 명품사극의 역사를 새로 쓸 '연인'은 오는 8월 4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은영 기자 sthetn@fastviewkorea.com / 사진=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