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저지클럽in뉴진스 #파워퍼프걸 #음원강자…‘Super Shy’ 선공개 D-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의 글로벌 여름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오는 7일 공개될 뉴진스 새 싱글 'Super Shy'는 오는 21일 공개될 미니 2집을 이끄는 선공개 작품이자, 6개월만의 컴백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의 글로벌 여름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오는 7일 공개될 뉴진스 새 싱글 'Super Shy'는 오는 21일 공개될 미니 2집을 이끄는 선공개 작품이자, 6개월만의 컴백작이다.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와 프롤로그 곡 'New Jeans'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은 저지 클럽 리듬을 중심으로 뉴진스만의 유니크한 감각을 더한 트렌디한 분위기의 여름송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싱글은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 걸(THE POWERPUFF GIRLS)'과의 컬래버를 통해 제작된 'New Jeans' 뮤직비디오와 유튜브 쇼츠와 연결된 '#ImSuperShy' 글로벌 프로젝트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뉴진스와 함께하는 색다른 여름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분위기는 현 시점까지 국내외 차트에서 주요 순위를 이끌고 있는 'Hype boy', 'Attention', 'Ditto', 'OMG' 등 대표곡과 함께 뉴진스에게 또 한 번의 글로벌 롱런행보의 발판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는 7일 오후 1시 선공개싱글 'Super Shy' 발표와 함께, 오는 21일 미니 2집 'Get Up'으로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인터의 특별한 감성…새 싱글 ‘Stupid boy’ 오늘(6일) 발매
- 차수연, ‘JUMF 2023’ 합류…“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무대 준비”
- 김철기,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캐스팅…‘국정원 출신 비서’ 변신
- 호라이즌, ‘Friend-SHIP’ 韓 데뷔 스케줄러 오픈…‘꿈 향한 질주’
- 황금주파수, 제4 이통사에 준다
- 국가 데이터 품질인증기관에 ‘와이즈스톤·씨에이에스·TTA’
- 일신오토클레이브, 전고체 배터리 생산 핵심 ‘초고압 프레스’ 개발
- 민주당 “기술탈취 막겠다”…‘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검토하나
- [카&테크]승차감 높이는 ‘현대로템 MR댐퍼’
- [신차드라이브]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든든한 외형·똑똑한 기능…이게 바로 ‘K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