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모 밤바, PHI로 이적...폴 리드와는 재계약 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 밤바가 레이커스를 떠난다.
지난달 30일(한국시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서 방출 통보를 받은 모 밤바가 새 소속팀을 찾았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구단은 6일(한국시간) 밤바와 1년 미니멈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결국 레이커스는 시즌 후 밤바를 전력 외 자원으로 분류했고, 필라델피아가 그에게 손을 내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김호중 객원기자] 모 밤바가 레이커스를 떠난다.
지난달 30일(한국시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서 방출 통보를 받은 모 밤바가 새 소속팀을 찾았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구단은 6일(한국시간) 밤바와 1년 미니멈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밤바는 황금 드래프트로 불리는 2018 드래프트서 6순위에 지명된 선수. 3점슛 쏠 수 있는 루디 고베어(미네소타)라는 엄청난 평가 속에서 리그에 입성했지만, 별다른 임팩트를 남기지는 못하고 있다.
그는 지난 시즌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올랜도에서 레이커스에 합류하며 도약을 노렸다. 하지만 레이커스 합류 후 왼쪽 발목 부상을 당하며 9경기 평균 3.7점 3.3리바운드를 기록하는데 그쳤다.
결국 레이커스는 시즌 후 밤바를 전력 외 자원으로 분류했고, 필라델피아가 그에게 손을 내밀었다. 조엘 엠비드의 백업 자원으로 영입했다.
한편 ESPN에 의하면 필라델피아는 밤바 영입과는 별개로 백업 센터 폴 리드와의 재계약을 성사시키려고하고 있다. 필라델피아는 리드를 붙잡는데 실패했을시 보험 성격으로 밤바를 영입했다고 전해졌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