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이 원채 "별명 라이언킹처럼, 사자 같은 무대 보여드릴게요" [MD인터뷰①]

2023. 7. 6. 12: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퀸즈아이 원채. 본명은 황채원. 생일은 2002년 12월 22일. 리더, 댄스와 보컬을 맡고 있는 20살. MBTI는 ENFP·ENTP.

"퀸즈아이의 다재다능한 리더 원채입니다. 제 별명이 라이언킹이에요. 조금 더 무대에서도 사자 같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퀸즈아이 대장입니다."

"저의 장점은 씩씩하고 당창 에너지예요. 여러분들께 그런 에너지 잘 전달해 드릴 테니까 사랑해 주세요!"

"공백기 동안 다 같이 일본어, 영어 공부를 열심히 했어요. 또 발성을 바꾸면서 보컬 연습을 많이 받아서 이번 앨범을 준비할 때 조금 더 수월하지 않았나 싶어요."


"사실 숙소 생활을 처음 할 때 너무 설레고 신났거든요. 다 같이 마트 가서 장도 봤어요. 숙소에 설탕, 소금, 후추부터 마라샹궈까지 다 있는데… 소스만 남은 상태입니다."

"가장 최근에 한 쇼핑은…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어요. 차를 타서 가지고 다니려고 텀블러를, 소소하게 샀습니다."

"새로오신 아이큐 분들 너무너무 환영합니다. 수록곡 '도미노(Domino)'는 여러분을 생각하고 부른 노래니까 많이 사랑해주시고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하 퀸즈아이 원채 마이데일리 셀프 프로필.


퀸즈아이(Queenz Eye). 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 등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여왕의 눈처럼 빛나는 아이들이라는 뜻. 데뷔 이후 8개월 만에 당돌하고 당찬 스토리를 담은 싱글 2집 '유니크(UNI-Q)'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언 노멀(UN-NORMAL)'로 제목처럼 평범하지 않은 무대를 보여줄 계획.

[사진 = 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