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소니범 잡은 이천수, 전현무와 비틀즈 변신('조선체육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뺑소니범을 잡아 '도로 영웅'이 된 이천수와 대세 MC 전현무 등이 비틀즈로 변신했다.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조선체육회' 측은 6일 전현무, 허재, 김병현, 이천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선체육회'는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를 정조준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이다.
전현무의 첫 스포츠 중계 도전과, 현역 시절 최고의 레전드 겸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악동'이었던 허재, 김병현, 이천수를 멤버 영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최근 뺑소니범을 잡아 '도로 영웅'이 된 이천수와 대세 MC 전현무 등이 비틀즈로 변신했다.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조선체육회' 측은 6일 전현무, 허재, 김병현, 이천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 속 네 사람은 한복을 차려입고 비틀즈의 '애비 로드' 앨범 커버처럼 횡단보도 위를 걷고 있다. 미소를 띠고 위풍당당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네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조선체육회'는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를 정조준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이다. 전현무의 첫 스포츠 중계 도전과, 현역 시절 최고의 레전드 겸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악동'이었던 허재, 김병현, 이천수를 멤버 영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선체육회'는 28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