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체육회' 뺑소니범 잡은 '도로 영웅' 이천수, 히어로에서 축구부장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MC 전현무가 이끄는 TV CHOSUN의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의 멤버들이 '꽃선비'로 진화했다.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를 정조준하고 있는 리얼 스포츠 예능 TV CHOSUN '조선체육회'는 대세 MC 전현무의 첫 스포츠 중계 도전과, 현역 시절 최고의 레전드 겸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악동'이었던 스타들의 멤버 영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대세 MC 전현무가 이끄는 TV CHOSUN의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의 멤버들이 '꽃선비'로 진화했다. 4인의 멤버들 모두 한복을 차려입고 레전드 그룹 비틀즈의 '애비 로드' 앨범 커버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7월 28일(금) 대망의 첫 방송 예정인 '조선체육회' 제작진은 비틀즈의 '애비 로드' 앨범 커버처럼 횡단보도 위를 걷고 있는 '스포츠예능국장' 전현무와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본 '애비 로드' 앨범 커버와 달리, 네 사람은 모두 미소를 띠고 위풍당당하게 카메라 쪽을 바라보며 도로 위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다. 또 이들이 걸친 고풍스러운 한복은 '조선체육회'라는 프로그램 타이틀에 딱 들어맞는 비주얼을 연출, 이들이 선보일 어디에도 없던 스포츠 예능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를 정조준하고 있는 리얼 스포츠 예능 TV CHOSUN '조선체육회'는 대세 MC 전현무의 첫 스포츠 중계 도전과, 현역 시절 최고의 레전드 겸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악동'이었던 스타들의 멤버 영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선의 심장을 뛰게 하라!"라는 카피는 종편 최초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사 TV CHOSUN의 가슴 뜨거운 각오를 대변한다.
'레전드'들의 어디에도 없던 중계와 함께, 실제 국가대표들의 진검승부 현장으로 직접 뛰어들 리얼 스포츠 예능 TV CHOSUN '조선체육회'는 7월 28일(금)첫 방송 예정이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도 이제 신랑 돼야"..'30세' 박보검, ♥결혼 희망 드러냈다('신랑수업')[SC리뷰]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배우 윤용현 "지인에 전재산 27억원 사기당해…지인은 지금 페라리 타고 다닌다더라"('근황올림
- 김가연 '♥임요환 별거' 기사에 분노 "별거 NO! 주말부부..잘먹고 잘살고 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