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伊 명문구단 ‘AC 밀란’과 파트너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가 이탈리아 명문축구 구단 'AC 밀란'의 본사 카사밀란에서 공식 타이어 파트너십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조인식에는 정일택(오른쪽)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 조르지오 플라니 AC밀란 CEO 등이 참석했다.
금호타이어는 2023/24 시즌부터 2027/28년까지 5시즌 동안 AC 밀란을 공식 후원한다.
금호타이어는 AC 밀란 홈경기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는 특권 외에도 보유 시설물과 홈페이지, SNS 등을 활용해 광고를 게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타이어가 이탈리아 명문축구 구단 ‘AC 밀란’의 본사 카사밀란에서 공식 타이어 파트너십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조인식에는 정일택(오른쪽)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 조르지오 플라니 AC밀란 CEO 등이 참석했다.
금호타이어는 2023/24 시즌부터 2027/28년까지 5시즌 동안 AC 밀란을 공식 후원한다. 1899년에 창단한 AC 밀란은 이탈리아 자국 리그인 세리에 A에서 2021/2022 시즌을 포함해 총 19회 우승컵을 들어올렸으며, 유럽 축구연맹(UEFA)챔피언스 리그 우승도 7회 차지한 명문구단이다.
금호타이어는 AC 밀란 홈경기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는 특권 외에도 보유 시설물과 홈페이지, SNS 등을 활용해 광고를 게재할 계획이다.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할 권한도 확보했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은 “파트너십을 통해 이탈리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프리미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정찬수 기자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 빗길 질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과거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다”
- 박보검, 결혼 언급…"저도 이제 신랑이 되어야 할텐데"
- “밥먹고 믹스커피 한 잔 못 참지” 이 사실 알면 못 마십니다
- 박명수 '한국무용 전공' 딸 교육비 언급 "돈 무지하게 들어간다"
- “한예슬 닮은 것 맞아?” ‘예슬이’로 탄생…근데 너무 다르다?
- “유재석 나온 꿈 샀다” 복권 1등 당첨돼 5억원 받은 사연
-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공개..."발 밑이 한강이네"
- “삼성전자, 100원씩 쌓고 1000원씩 내려”…‘8만전자’ 고사하고 美 반도체 약세에 7만 선 위태?
- “이걸 누가 쓰나 했는데” 서랍에서 다시 꺼낸 애플 ‘핫 아이템’
- 남규리, 혼자 사는 집 최초 공개…절친 이세영에 식사 대접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