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자금 받은 중기대표가 보은의 기부 2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6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7·7·7(7월·칠면조·칠링) 희망식품 기부식' 행사에서 염규현 ㈜고기가이드 대표가 2억 원 상당의 칠면조 냉동육을 맡겼다고 밝혔다.
염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식품 기부 방법을 고민하던 중 정책지원을 받았던 중진공의 문을 두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푸드뱅크는 중진공의 협조 요청에 응해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전국 각지에 기부 식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6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7·7·7(7월·칠면조·칠링) 희망식품 기부식’ 행사에서 염규현 ㈜고기가이드 대표가 2억 원 상당의 칠면조 냉동육을 맡겼다고 밝혔다. 25t(12만 인분) 규모의 칠면조 냉동육은 전국 저소득가정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고기가이드는 중진공의 청년전용창업자금, 창업기반지원자금 등 정책자금 지원을 받은 업체다. 염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식품 기부 방법을 고민하던 중 정책지원을 받았던 중진공의 문을 두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푸드뱅크는 중진공의 협조 요청에 응해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전국 각지에 기부 식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최준영 기자 cjy324@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속탈 것” …軍, 정찰위성 ‘만리경1호’ 분석하고도 쉬쉬
- ‘김어준 나갔지만’…서울시의회, TBS 지원금 전액 삭감
- 알베르토 “지인 아내, 父 아이 낳아…” 충격 실화 공개
- 홍콩 유명 가수 코코 리 극단적 선택…48세로 사망
- ‘또 돌려차기’? 아파트 엘리베이터서 20대女 마구 때리고 성폭행하려한 20대 구속영장
- 박원석, 추미애 향해 “노무현 탄핵했던 게 우연 아냐… 양아치 정치”
- 우크라, ‘대반격 작전’서 러軍 3만 명 사살
- 文정부, 좌파매체 광고 몰아주려 지표 조작 의혹… 사실이면 국정농단[Deep Read]
- 51세 고소영 “오랜만에 레슨”…군살 없는 ‘나이스 샷’
- 74세 맞나…손예진 웨딩드레스 만든 그녀 ‘핫팬츠·탱크톱’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