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진 팔로워 450만 슈퍼 셀럽…‘특출’ 폼 미쳤다 (셀러브리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유진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셀러브리티'(극본 김이영 연출 김철규)에 특별 출연으로 존재감을 뽐낸다.
극 중 정유진은 '셀러브리티'에서 450만 팔로워를 소유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모델 최봄으로 등장해 존재감을 뽐냈다.
최봄으로 분한 정유진은 실제 모델로 활동한 경력으로 작품 속에서 멋진 패션 감각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정유진이 특별 출연한 '셀러브리티'는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박규영 분)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이야기다.
극 중 정유진은 ‘셀러브리티’에서 450만 팔로워를 소유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모델 최봄으로 등장해 존재감을 뽐냈다.
최봄은 자신 SNS 계정에 아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위기에 처한 아리 재기를 본의 아니게 돕게 된다. 최봄으로 분한 정유진은 실제 모델로 활동한 경력으로 작품 속에서 멋진 패션 감각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정유진은 최근 영화 ‘필사의 추적’ 촬영을 마쳤다. 지난 4월 크랭크인을 알린 영화 ‘보스’ 출연 소식을 알렸다. 탄탄한 연기력은 기본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앞으로 또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정유진이 특별 출연한 ‘셀러브리티’는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요환♥’ 김가연 깜짝 고백, 별거 질문에 “따로 산지 좀 됐다” (신랑수업)
- 강렬한 박신혜, 시크한 아우라 [화보]
- 윤용현, 20억대 사기 피해→육공업 CEO…발골하다 칼에 찔려 꿰매기도 (근황올림픽)
- 박보검, ‘신랑수업’ 등판에 난리…심진화 울려 (신랑수업)[TV종합]
- “생각보다 컸던 논란”…김희철, 남궁민과 불화설 언급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김동현마저 두손두발…“음식 테러 ‘이곳’ 알바 3일만에 도망쳐” (히든아이)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