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생맥주캔' 팝업스토어 열고 MZ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아사히주류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팝업스토어를 연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아사히주류는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에 많은 관심을 두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잘 전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브랜드를 체험하게끔 하는 게 목적"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팝업스토어를 연다. '왕뚜껑 맥주'로 품귀현상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자 팝업스토어(반짝매장)를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 것이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아사히주류는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MZ(밀레니얼+Z세대) 젊은 층이 밀집한 신촌은 제품을 알리기에 안성맞춤으로 평가된다.
팝업스토어에서 아사히주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생맥주캔 전용 핸들 △아사히 생맥주캔 키링 △아사히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포토존 등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다만 제품은 현대백화점 지하2층 식품관에서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에 많은 관심을 두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잘 전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브랜드를 체험하게끔 하는 게 목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아사히주류는 5월 국내에 아사히 생맥주캔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 캔을 개봉하면 거품이 올라와 음식점에서 마시는 생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제품으로, 2021년 4월 일본에서 처음 나왔다.
높은 인기에 출시 일주일도 되지 않아 대형마트·편의점에서 발주가 정지됐다. 이달 11일 한국 전용 디자인 상품으로 출시돼 유통을 앞두고 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사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18세 딸 첫 공개 "살아가는 의미"
- 13세 구독자와 2년 동거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최다니엘 "아버지 정관수술했는데 저 낳아…0.02%를 뚫은 아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