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롤컴퍼니, '2023 컬리푸드페스타'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업체 달롤컴퍼니가 2023 컬리 푸드페스티벌에 참여한다.
달롤컴퍼니 류민지 부대표는 "그동안 마켓컬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달롤이 이번 컬리 푸드 페스타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자리라 의미가 있다"라며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글루텐프리에 대해 인지하고 먹거리에 대한 선택지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국내 최초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업체 달롤컴퍼니가 2023 컬리 푸드페스티벌에 참여한다.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는 컬리 서비스 출시 8년 만에 처음 열리는 오프라인 축제로 컬리의 130여 개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총 85개의 부스에서 최신 식품 트렌드를 확인하고 푸드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달롤컴퍼니 부스에서는 글루텐프리 디저트 브랜드 달롤과 글루텐프리 식사빵 프로젝트 제로밀을 만날 수 있다. 제품으로는 달롤 초당옥수수 크림 롤케이크, 제로밀 쌀스콘 4종(플레인, 초코, 황치즈, 바질토마토), 쌀식빵 4종(플레인, 올리브, 치즈, 바질토마토), 쌀모닝빵 4종(플레인, 올리브, 치즈, 바질토마토) 등의 여름 신제품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며,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달롤에서 자체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컬리 측에서 진행하는 리유저블 백 증정, 특별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달롤컴퍼니 류민지 부대표는 “그동안 마켓컬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달롤이 이번 컬리 푸드 페스타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자리라 의미가 있다”라며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글루텐프리에 대해 인지하고 먹거리에 대한 선택지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는 7월 6일(목)부터 7월 9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트홀 1, 2관에서 진행된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 빗길 질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과거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다”
- 박보검, 결혼 언급…"저도 이제 신랑이 되어야 할텐데"
- “밥먹고 믹스커피 한 잔 못 참지” 이 사실 알면 못 마십니다
- 박명수 '한국무용 전공' 딸 교육비 언급 "돈 무지하게 들어간다"
- “한예슬 닮은 것 맞아?” ‘예슬이’로 탄생…근데 너무 다르다?
- “유재석 나온 꿈 샀다” 복권 1등 당첨돼 5억원 받은 사연
-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공개..."발 밑이 한강이네"
- “삼성전자, 100원씩 쌓고 1000원씩 내려”…‘8만전자’ 고사하고 美 반도체 약세에 7만 선 위태?
- “이걸 누가 쓰나 했는데” 서랍에서 다시 꺼낸 애플 ‘핫 아이템’
- 남규리, 혼자 사는 집 최초 공개…절친 이세영에 식사 대접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