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기,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배종옥·권율과 호흡
2023. 7. 6. 11:09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김철기가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김용민)에 출한다고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가 6일 밝혔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김철기는 극 중 국정원 해외파트 대테러공작원 출신의 진진그룹 비서 정우노 역을 맡았다. 정우노는 진진메디컬 병원장 유정숙(배종옥)과 진진그룹 오너 차진철(최광일) 부부, 그들의 외아들 중앙지검 검사 차영운(권율)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인물이다.
다양한 작품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들며 쉼 없이 맹활약하며 자신만의 견고한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김철기는 특히 지난해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밀도 높은 감정 열연으로 호평 받으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김철기를 비롯해 나인우, 김지은, 배종옥, 권율 등이 출연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 WS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