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잇, 스윗테크놀로지스와 파트너십 체결…고객 디지털 전환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로잇이 글로벌 협업 플랫폼 워크 운용체계(OS) '스윗(Swit)'을 서비스하는 스윗테크놀로지스와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허정욱 클로잇 솔루션사업본부장은 "기업의 보다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했다"며 "혁신적 기술을 보유한 협력사를 지속 확보해 고객사에 클라우드 기반 올인원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로잇이 글로벌 협업 플랫폼 워크 운용체계(OS) '스윗(Swit)'을 서비스하는 스윗테크놀로지스와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기업 내 소통과 협업을 위한 솔루션 필요성이 커진다. 클로잇은 스윗테크놀로지스와 파트너 협약을 통해 클로잇 고객을 중심으로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포함한 컨설팅 서비스 등을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Swit'은 단일 기능만 제공하던 기존 협업툴과 달리 이메일, 캘린더, 문서관리, 화상회의 등 다양한 글로벌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앱)과 쌍방 유기적 연동과 업무 기반 협업, 프로젝트 커뮤니케이션 상호작용이 이뤄지는 환경을 제공한다. 글로벌 빅테크 혁신팀은 물론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LG CNS, KG 모빌리언스 등 국내 고객도 빠르게 확보하는 중이다.
클로잇은 공공, 금융,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중심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대화형 인공지능(AI) 플랫폼·디지털 사용자경험(UX) 기술 전문 기업 코어에이아이를 비롯해 로코드 플랫폼 전문기업 아웃시스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국내외 유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업체와 활발한 제휴를 추진한다.
허정욱 클로잇 솔루션사업본부장은 “기업의 보다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했다”며 “혁신적 기술을 보유한 협력사를 지속 확보해 고객사에 클라우드 기반 올인원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랜드로버 '쾌속질주'…벤츠·폭스바겐 '후진기어'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우크라군 “북한, 러시아 무기 지원 선두에 있다”
- [속보]尹 장관급 문체특보에 유인촌 임명
- 문체부, ‘게임물관리위’ 고강도 구조개선 추진...일각 뒷북행정 비판 제기
- 금융감독원, 회계 심사·감리 업무 디지털 전환(DT) 연구 추진
- 과기정통부, 디지털기술로 자립준비청년 홀로서기 ‘사다리’ 놓는다
- KT “AI로 공교육 디지털 혁신”…2년내 매출 2000억원
- 삼성전자, 26일 코엑스서 ‘갤럭시 언팩’…서울광장서 라이브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