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가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3분기로 예정된 게임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히트 지식재산(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한 수집형 전략 RPG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가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3분기로 예정된 게임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에픽 등급의 캐릭터 '테레지아'를 선물할 예정이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히트 지식재산(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한 수집형 전략 RPG다. 전쟁으로 파괴된 도시를 배경으로 빛과 어둠의 대립을 그린 독창적 스토리가 특징이다. 각 세력의 팽팽한 대립 양상과 격렬한 전투를 정교한 그래픽과 화려한 일러스트로 구현해 몰입감을 높였다.
신작은 원작 빛의 계승자 IP의 섬세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새로운 재미 요소를 가미했다. 이용자는 나만의 캐릭터 조합을 완성하고 기본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PvP 콘텐츠'와 '보스 레이드'에서 다채로운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이는 작품이다. 내달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에서 소프트 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3분기 중 글로벌 전역에 출시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전자업계 ‘펀딩 마케팅’ 얼리어답터 공략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우크라군 “북한, 러시아 무기 지원 선두에 있다”
- [속보]尹 장관급 문체특보에 유인촌 임명
- 문체부, ‘게임물관리위’ 고강도 구조개선 추진...일각 뒷북행정 비판 제기
- 금융감독원, 회계 심사·감리 업무 디지털 전환(DT) 연구 추진
- 과기정통부, 디지털기술로 자립준비청년 홀로서기 ‘사다리’ 놓는다
- KT “AI로 공교육 디지털 혁신”…2년내 매출 2000억원
- 삼성전자, 26일 코엑스서 ‘갤럭시 언팩’…서울광장서 라이브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