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내셔널 여자탁구단, 구단명 ‘스피너스’로 새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여자탁구단이 포스코인터내셔널 스피너스로 새롭게 출발한다.
포스코인터내셔널 여자탁구단은 6일 인천 송도 사옥에서 포스코인터내셔널 스피너스와 마스코트를 공개했다.
국내 프로탁구단이 기업명이 아닌 구단 명칭과 마스코트를 사용하는 건 스피너스 구단이 처음이다.
구단 명칭과 마스코트는 포스코인터내셔널 임직원의 아이디어 공모와 투표, 그리고 선수단의 의견을 바탕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여자탁구단이 포스코인터내셔널 스피너스로 새롭게 출발한다.
포스코인터내셔널 여자탁구단은 6일 인천 송도 사옥에서 포스코인터내셔널 스피너스와 마스코트를 공개했다. 스피너스는 공을 회전시켜 상대의 수비를 무너뜨리는 탁구기술에서 착안한 이름이며 항상 빠르게 움직이고 발전하는 도전정신을 뜻한다. 호랑이 마스코트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며, 탁구 르네상스를 실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내 프로탁구단이 기업명이 아닌 구단 명칭과 마스코트를 사용하는 건 스피너스 구단이 처음이다. 구단 명칭과 마스코트는 포스코인터내셔널 임직원의 아이디어 공모와 투표, 그리고 선수단의 의견을 바탕으로 선정됐다. 마스코트 이름 역시 내부 공모를 통해 확정할 예정이다.
스피너스는 지난해 출범한 한국프로탁구리그(KTTL)에서 2년 연속 코리아리그 여자부 통합우승을 달성했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속탈 것” …軍, 정찰위성 ‘만리경1호’ 분석하고도 쉬쉬
- ‘김어준 나갔지만’…서울시의회, TBS 지원금 전액 삭감
- 알베르토 “지인 아내, 父 아이 낳아…” 충격 실화 공개
- 박원석, 추미애 향해 “노무현 탄핵했던 게 우연 아냐… 양아치 정치”
- 홍콩 유명 가수 코코 리 극단적 선택…48세로 사망
- 우크라, ‘대반격 작전’서 러軍 3만 명 사살
- 51세 고소영 “오랜만에 레슨”…군살 없는 ‘나이스 샷’
- ‘또 돌려차기’? 아파트 엘리베이터서 20대女 마구 때리고 성폭행하려한 20대 구속영장
- 74세 맞나…손예진 웨딩드레스 만든 그녀 ‘핫팬츠·탱크톱’ 패션
- 흙수저 출신 수백억 자산가 ‘슈퍼개미’의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