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카드, '경캐한 썸머' 이벤트…경품·캐시백 혜택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8월 20일까지 개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과 캐시백 혜택이 가득한 '경캐한 썸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또 캐시백 이벤트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업종인 주유, 대중교통(항공), 숙박, 면세점(오프라인), 여행사, 해외가맹점에서 누적금액 30만원 이상 이용시 3만원 캐시백을 고객별 1회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8월 20일까지 개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과 캐시백 혜택이 가득한 '경캐한 썸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통!통!통을 잡아라' 1등 1명에게 240만원 상당의 루이비통 여성백 ▲2등 3명에게 순금 1돈 ▲3등 100명에게는 J머니 포인트 1만원 적립 등을 제공한다.
또 캐시백 이벤트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업종인 주유, 대중교통(항공), 숙박, 면세점(오프라인), 여행사, 해외가맹점에서 누적금액 30만원 이상 이용시 3만원 캐시백을 고객별 1회 지급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올여름 최대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JB카드와 함께 시원한 바캉스를 계획할 수 있도록 썸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시즌별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개인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주요 워터파크에서 입장권 할인도 제공된다. ▲완주 '아쿠아틱파크 아마존'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충족 시 동반 3인까지 10% 청구 할인 ▲부안 '소노벨 변산 오션플레이' 전북 지역민 할인을 포함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 ▲전남 나주시 소재 '중흥골드스파 워터락'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충족 시 최대 30%까지 입장권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ns465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아랫집서 불났다" 신고 알고보니…도 넘은 층간소음 보복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