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제일제당 특집전 진행…최대 56%↓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이 11일 초복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CJ제일제당 특집전을 열고 대표 상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내 3만 원 이상 결제 시 13%(최대 3만 원) 적립도 해준다.
제일제당 특집전을 기념해 7일 오전 10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 삼계탕'을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CJ온스타일이 11일 초복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CJ제일제당 특집전을 열고 대표 상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내 3만 원 이상 결제 시 13%(최대 3만 원) 적립도 해준다. 또한 비비고 김치 구매 고객 50명 추첨 쿨러백을 증정하며, 비비고 국탕찌개류 구매 고객 대상으로 CJ온스타일 적립금 2천 원을 추가 증정한다.
제일제당 특집전을 기념해 7일 오전 10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 삼계탕’을 방송한다. 삼계탕 4봉지(1봉지 600g)를 2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진하게 끓여낸 닭 육수에 닭 통다리와 잘게 찢은 닭 안심살을 넣고 누룽지와 귀리를 듬뿍 담아내 식감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5~7분 정도만 조리하면 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바로 다음날 도착을 보장한다.
이 외에도 출시 2주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된 고메 디트로이트 피자(트리플미트콤보 · 바질페스토치즈), 풍성한 건더기를 자랑하는 비비고 소고기듬뿍 설렁탕, 론칭 1주년을 맞은 프리미엄 델리미트 브랜드 육공육과 고메 함박 스테이크 등의 가정간편식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최근 일어난 소금 품귀 현상 속 백설 오천년의 신비 천일염(굵은입자)도 일부 준비했다. 1인 5개 한정으로 구매 수량을 제한해 판매한다.
CJ온스타일 식품사업팀 홍원정 과장은 “각종 원재료 값 상승으로 삼계탕 한 그릇 가격이 2만 원에 육박하면서 집에서 보양식을 즐기려는 ‘홈보양족’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고자 준비한 이번 제일제당 특집전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J온스타일, CGV 일부 지점 '테일러센츠관' 운영
- 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뷰티 어워즈’ 개최
- '프로미스나인', CJ온스타일에 뜬다…바캉스 특집 진행
- CJ온스타일-온누리스토어, 해외 직구 건강템 판매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