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송크란’ S2O 코리아, 아프리카TV가 단독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가 글로벌 워터 EDM 페스티벌 'S2O KOREA'를 무료로 단독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오는 8~9일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S2O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2023(이하 S2O KOREA)'을 단독으로 전 세계 동시 생중계한다.
'S2O KOREA'는 약 100만 리터의 물을 활용한 특수효과와 함께 세계 정상급 EDM 뮤지션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워터 뮤직 페스티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아프리카TV가 글로벌 워터 EDM 페스티벌 ‘S2O KOREA’를 무료로 단독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오는 8~9일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S2O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2023(이하 S2O KOREA)’을 단독으로 전 세계 동시 생중계한다. 생중계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다.
‘S2O’는 태국의 설날이자 태국 전역에서 약 10일간 펼쳐지는 물 축제 ‘송크란’에서 파생됐다.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페스티벌로 유명하다.
‘S2O KOREA’는 약 100만 리터의 물을 활용한 특수효과와 함께 세계 정상급 EDM 뮤지션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워터 뮤직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국내에서 열린 첫 공연엔 4만여명의 관람객들이 과천 서울랜드를 가득 메웠다.
아프리카TV는 EDM DJ와 프로듀서들의 무대를 고화질의 화면과 고음질 사운드로 생중계할 계획이다. 생중계와 더불어 공연 현장을 공개하는 탐방 콘텐츠도 진행한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1인 미디어 진행자)들이 서울랜드를 방문해 공식 방송에서 볼 수 없는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 빗길 질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과거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다”
- 박보검, 결혼 언급…"저도 이제 신랑이 되어야 할텐데"
- “밥먹고 믹스커피 한 잔 못 참지” 이 사실 알면 못 마십니다
- 박명수 '한국무용 전공' 딸 교육비 언급 "돈 무지하게 들어간다"
- “한예슬 닮은 것 맞아?” ‘예슬이’로 탄생…근데 너무 다르다?
- “유재석 나온 꿈 샀다” 복권 1등 당첨돼 5억원 받은 사연
-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공개..."발 밑이 한강이네"
- “삼성전자, 100원씩 쌓고 1000원씩 내려”…‘8만전자’ 고사하고 美 반도체 약세에 7만 선 위태?
- “이걸 누가 쓰나 했는데” 서랍에서 다시 꺼낸 애플 ‘핫 아이템’
- 남규리, 혼자 사는 집 최초 공개…절친 이세영에 식사 대접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