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호, 롯데자이언츠 시구 출격

황효이 기자 2023. 7. 6.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수호ㅣ포고엔터테인먼트



가수 최수호가 데뷔 첫 시구에 도전한다.

최수호는 7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사직구장에서 펼쳐지는 롯데자이언츠와 LG트윈스의 경기에 시구자로 참석한다.

최수호의 이번 시구는 롯데자이언츠 구단 측 요청으로 이루어졌다. 최수호는 성공적인 시구를 위해 야구 코치를 찾아 별도의 레슨을 받는 등 노력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5회 말 클리닝 타임에는 특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자이언츠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는 최수호 측은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아낌없이 선보이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와 활력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데뷔 첫 시구를 앞둔 최수호는 “멋진 경기에 초대받게 돼 정말 기쁘다. 영광스러운 자리인 만큼 잘 준비해서 멋진 시구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판소리를 전공한 2002년생 최수호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최종 5위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 최초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해 본격적인 글로벌 팬심 공략에 나섰다.

차세대 트로트 대세 가수를 꿈꾸는 최수호가 그라운드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응원 열기를 뜨겁게 달굴까. 7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LG트윈스의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