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IT 매니지드 서비스 ‘인성 아지트’ 전담 사업부 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성정보가 전략 육성사업 체질 전환 가속화를 골자로 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정보기술(IT) 매니지드 서비스 '인성 아지트'를 본격 육성하기 위한 전담 사업부를 신설했다.
인성 아지트는 'A부터 Z까지 it 운영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대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인성정보 자체 서비스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성정보가 전략 육성사업 체질 전환 가속화를 골자로 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정보기술(IT) 매니지드 서비스 '인성 아지트'를 본격 육성하기 위한 전담 사업부를 신설했다.
인성 아지트는 'A부터 Z까지 it 운영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대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인성정보 자체 서비스 브랜드다. 고객에 맞춘 IT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관련 컨설팅부터 구축, 운영, 통합유지보수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설된 인성 아지트 사업부 산하에는 의료·바이오, 교육정보 운영파트를 별도로 조직해 산업별 특화 역량을 고도화한다.
이밖에도 인성정보는 영업-기술 완결형 사업조직 도입으로 긴밀한 협업체계를 구성해 손익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고객 대응력을 높일 계획이다.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도 체질 개선에 속도를 더한다. 연말께 재외국민향 원격의료 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
원종윤 인성정보 대표는 “이번 조직개편 핵심은 전략 육성사업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조직간 긴밀한 협업체계를 구성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라며 “이를 통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 기반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랜드로버 '쾌속질주'…벤츠·폭스바겐 '후진기어'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우크라군 “북한, 러시아 무기 지원 선두에 있다”
- [속보]尹 장관급 문체특보에 유인촌 임명
- 문체부, ‘게임물관리위’ 고강도 구조개선 추진...일각 뒷북행정 비판 제기
- 금융감독원, 회계 심사·감리 업무 디지털 전환(DT) 연구 추진
- 과기정통부, 디지털기술로 자립준비청년 홀로서기 ‘사다리’ 놓는다
- KT “AI로 공교육 디지털 혁신”…2년내 매출 2000억원
- 삼성전자, 26일 코엑스서 ‘갤럭시 언팩’…서울광장서 라이브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