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신문 사진동우회 회원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신문 사진동우회(회장 안윤태) 제 26회 회원전이 7월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부산시청(2층) 갤러리 3전시실에서 열린다.
국제신문 사진동우회는 국제신문 주최 전국사진공모전 수상자들 중 일정 자격 요건을 갖춘 작가들의 모임이다.
안윤태 회장은 "코로나로 답답하고 힘들었던 지난 시간들은 묵은 먼지처럼 툭툭 털고, 신나는 일들을 생각하며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전시회 개최의 의미를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신문 사진동우회(회장 안윤태) 제 26회 회원전이 7월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부산시청(2층) 갤러리 3전시실에서 열린다. 국제신문 사진동우회는 국제신문 주최 전국사진공모전 수상자들 중 일정 자격 요건을 갖춘 작가들의 모임이다.
안윤태 회장은 “코로나로 답답하고 힘들었던 지난 시간들은 묵은 먼지처럼 툭툭 털고, 신나는 일들을 생각하며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전시회 개최의 의미를 전달했다.
올해 전시회에 출품한 작가들은 다음과 같다.
회장 안윤태 / 부회장 조연로 / 사무국장 조순덕 / 감사 김치삼 / 이사 강덕진, 김영현, 황동주, 김형, 강병옥 / 회원 강윤성, 김흥모, 탁도갑, 노응용, 신동귀, 정위일, 김미성, 김건이, 이범수, 이병하, 박순남, 문혜란, 이상구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