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아이돌 스테이씨와 함께하는 부산여행 예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가 4세대 아이돌 스테이씨(STAYC)의 특별한 부산여행 예능 '스테이씨크릿 인(in) 부산'을 6일 부산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부산시와 관광공사는 지난해 케이팝(K-POP) 아이콘 뉴진스와 함께 한 부산여행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뉴진스 코드 인(in) 부산'을 통해 500만 뷰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가 4세대 아이돌 스테이씨(STAYC)의 특별한 부산여행 예능 ‘스테이씨크릿 인(in) 부산’을 6일 부산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스테이씨크릿 인(in) 부산은 상큼발랄 에너지 넘치는 걸그룹과 함께하는 체험형 부산여행 프로그램이다.
부산시와 관광공사는 지난해 케이팝(K-POP) 아이콘 뉴진스와 함께 한 부산여행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뉴진스 코드 인(in) 부산’을 통해 500만 뷰를 달성했다.
스테이씨크릿 인 부산에서는 일본을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인 4세대 아이돌 스테이씨(STAYC)의 세 멤버(시은, 아이사, 윤)가 숨겨진 부산의 매력을 알리며 국내외 관광객 유치 홍보에 나선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부산과 원도심을 중심으로 다양한 관광지와 먹거리를 경험하는 여행기를 담았다. 송도해수욕장, 을숙도 생태공원 피크닉광장, 감천문화마을, 자갈치시장, 흰여울문화마을, 봉산마을, 마리나오토캠핑장 등 부산사람도 잘 모르는 부산의 매력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프로그램은 6일부터 총 12편이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부산관광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박근록 부산광역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온라인 여행 콘텐츠 개발을 지속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 홍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숨은 부산 관광지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이미지와 매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성황리 마무리…신작 기대감 높여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PC 클라이언트 사전 체험 시작
-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11월 27일 정식 출시
- 굿터치, 슈퍼빌런랩스와 글로벌 게임 서비스 MOU 체결
- 나이언틱, '포켓몬고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 11월 23일 개최
- 20주년 맞은 '열혈강호 온라인', 전극진·양재현 작가에게 감사패
- 미소정보기술, 임상연구지원 통합솔루션 'CRaaS' 고도화
- [기자수첩] "기술만으론 부족하다"…과기부가 던진 뼈아픈 성찰
- 새 옷 입은 '자이'…GS건설, 22년만에 BI 새 단장
- 유아 유튜브 중독 막기 위해…'서울런 키즈', 내년부터 시범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