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안, 남궁민과 호흡…어린 기생 役 (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서안이 MBC 새 금토 드라마 '연인' 에 출연한다.
김서안이 MBC 새 금토 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극본 황진영)에 캐스팅,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김서안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 드라마 '연인' 은 8월 4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서안이 MBC 새 금토 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극본 황진영)에 캐스팅,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연인’ 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
김서안은 극 중 이장현(남궁민 분)의 본거지 의주의 기생집 어린 기생 ‘영랑’ 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영랑은 ‘새벽 이슬처럼 영롱하고 초롱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처럼, 해사하고 맑은 외모에 당차고 씩씩한 성격을 가진 인물. 김서안은 신인 다운 당차고 씩씩한 모습을 녹여, 영랑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김서안은 지난해 12월 이순재가 연출한 연극 ‘갈매기’ 의 주인공 ‘니나’ 역할로 출연하며, 변화무쌍한 모습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신예. 데뷔작은 네이버TV ‘세상 잘 사는 지은씨2’로, 이어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소녀의 세계’, ‘썸웨이’ 등으로 차근차근 성장을 거듭해 온 만큼, 이번 드라마 ‘연인’ 에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부른다.
한편, 김서안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 드라마 ‘연인’ 은 8월 4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은 눈시울 붉히며 ‘말잇못’…0원이라니 매출 처참 (동네멋집)
- 미주, 나른한 섹시미 [DA★]
- 90년대 영화계 섹시스타 강리나, 갑자기 은퇴→칩거…근황 공개 (퍼펙트라이프)
- ‘심신 딸’ 키스오브라이프 벨 “프로듀서→아이돌 데뷔, 父와 챌린지 영상 촬영”
- 이혜영, 룰라 금지곡 해제의 기쁨…이상민 파트는 “신랑이” (옥문아)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임지연, 실제 신분세탁 꿈꿨나 “닮고 싶은 캐릭터 연기, 처음” (옥씨부인전)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김나정 “묶인 채 알 수 없는 이유로 마약 강제 투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