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강’ 김수철, 브라질 아제베두와 격돌.. 로드FC, 첫 안양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 4강전 일정이 확정됐다.
로드FC와 ㈜LHB는 오는 8월 26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굽네 로드FC 065'(안양 대회장 최홍준)를 개최한다.
최홍준 대회장이 로드FC 안양 대회를 유치해 처음으로 안양에서 대회가 열린다.
로드FC와 최홍준 대회장은 지난 4월 안양 시청에서 최대호 안양 시장과 만나 대회 개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 4강전 일정이 확정됐다.
로드FC와 ㈜LHB는 오는 8월 26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굽네 로드FC 065’(안양 대회장 최홍준)를 개최한다.
2010년 출범한 로드FC 역사상 안양에서 대회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홍준 대회장이 로드FC 안양 대회를 유치해 처음으로 안양에서 대회가 열린다.
로드FC와 최홍준 대회장은 지난 4월 안양 시청에서 최대호 안양 시장과 만나 대회 개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현장에서 최대호 시장은 종합격투기에 관심을 보이며, 로드FC 안양 대회에 대한 행정적인 지원도 약속했다.
이번 대회의 핵심은 글로벌 토너먼트 4강전이다. 밴텀급(-63kg)과 라이트급(-70kg)으로 진행되는 이번 토너먼트에서 ‘아시아 최강’ 김수철(31·로드FC 원주)과 ‘한국 귀화 파이터’ 난딘에르덴(36·남양주 팀피니쉬)이 출전한다. 각 체급에서 유일하게 출전하는 한국인 선수들인 만큼 기대가 크다.
김수철의 상대는 브라질의 브루노 아제베두(33·푸켓파이트클럽)이며, 난딘에르덴의 상대는 일본의 데바나 슈타로(38·코브라카이)다.
또한 밴텀급에서 일본의 하라구치 아키라(28·브레이브짐)가 키르기스스탄의 라자발 셰이둘라예프(23·LHLAS TEAM)와 대결하고, 라이트급에서는 카메룬의 맥스 더 바디(39·브레이브짐)가 러시아의 아르투르 솔로비예프(29·MFP)와 대결한다.
현재까지 확정된 밴텀급, 라이트급 4강전 이외의 대진은 확정되는 대로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1부는 오후 12시, 2부는 오후 2시에 시작된다. 스포티비에서 TV 중계되며 온라인은 다음 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판매 예정이다.
굽네 로드FC 065 / 8월 26일 안양 실내체육관
[글로벌 토너먼트 밴텀급 4강전]
김수철 VS 브루노 아제베두
하라구치 아키라 VS 라자발 셰이둘라예프
[글로벌 토너먼트 라이트급 4강전]
난딘에르덴 VS 데바나 슈타로
맥스 더 바디 VS 아르투르 솔로비예프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김가연 “♥임요환과 별거 중, 졸혼은 아냐”(‘신랑수업’)
- ‘왕초’ 윤용현, 30년 전재산 사기로 날려 “가해자는 친한 형님, 외제차 타고 다녀”
- ‘유퀴즈’ 신구 “이서진이 이제 짐꾼은 못하지, 할배할 나이인데” 여전히 유쾌한 구야형
- 남규리, 혼자 사는 아늑한 집 공개.. 축구게임하다 눈물 터진 이세영과 달콤살벌 케미
- 29세 주전 내야수 내주고 ‘FA 포수’ 데려온 KIA, 박동원 ‘시즌2’ 피하나 [SS시선집중]
- 일본계 캐릭터 경쟁? ‘토종 한국인’ 아유미, 사유리에 본심 드러냈네
- “보고 싶었어요 엄마” 16년 전 사고로 순직한 故 박인철 소령이 AI로 부활했다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 멜로신 전폭적으로 응원..시켜주면 감사합니다 하라고”(‘동상이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