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컴퍼니, 7년 동행 장희진 전속계약 만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희진이 럭키컴퍼니를 떠난다.
5일 럭키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장희진과 전속 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럭키컴퍼니는 "지난 7년간 당사와 함께한 장희진 배우의 전속 계약이 만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멋진 활약을 펼칠 장희진 배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고 밝혔다.
━◆ 다음은 럭키컴퍼니의 장희진 전속 계약 만료 입장 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럭키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장희진과 전속 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럭키컴퍼니는 "우선 그동안 장희진 배우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했다.
럭키컴퍼니는 "지난 7년간 당사와 함께한 장희진 배우의 전속 계약이 만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멋진 활약을 펼칠 장희진 배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곳에서 출발을 앞둔 장희진 배우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장희진은 럭키컴퍼니와 지난 7년간 동행했다. 그는 이 기간 동안 드라마 '바벨' '악의 꽃' '옷소매 붉은 끝동'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지난 4월 종영한 tvN 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 주연 고해수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한편, 럭키컴퍼니에는 유이, 배윤경, 려운, 주보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안녕하세요. 럭키컴퍼니입니다.
우선 그동안 장희진 배우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7년간 당사와 함께한 장희진 배우의 전속 계약이 만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멋진 활약을 펼칠 장희진 배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새로운 곳에서 출발을 앞둔 장희진 배우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결혼 하지말고 혼자 사세요" 돌직구 - 스타뉴스
- '박시은♥' 진태현, 깜짝 발표 "다른 삶 살 것" - 스타뉴스
- 강수정, 홍콩 부촌 오션뷰가 이정도..엄청나네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김지민, 맨살 노출 뒤태..'♥김준호' 심쿵 유발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소은·장희진·솔비, 캐나다 간 '돌싱포맨' 출연..19일 방송 - 스타뉴스